Little Known Facts About 늑대닷컴.

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.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.

네이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 웹툰을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으며 미리보기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.

요일별 최신 웹툰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하며, 웹툰 보기 화면에서는 회차가 최신순으로 정렬되어 첫 화부터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.

북마크 기능은 웹툰을 다시보거나 이어서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

또한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명으로 검색하여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. 화면의 오른쪽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의 최신순, 인기순, 장르별로 분류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. 웹툰 추천 메뉴에서 골라보기도 가능합니다.

늑대닷컴 대체 사이트 목록 중에서 인기 있는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를 확인하여 다양한 작품을 즐겨보세요.

뉴토끼, 툰코 등 웹툰 다시보기, 연재 중인 웹툰 볼 수 있는 플랫폼이 많습니다. 이용하시는 분이 확인하기 편하게 한 곳에 어떤 플랫폼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.

다른 웹툰과 다를 것 없이 연재, 완결, 포토툰, 만화 등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으며, 불펌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

특히 다양한 웹툰 플랫폼별 카테고리를 제공하고 있어 보고 싶은 웹툰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. 매주 요일별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고 방대한 양의 콘텐츠가 매일 신속히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.

광고클릭 자제: 무료웹툰 사이트에는 도박이나 어른관련 배너광고가 많습니다. 이런 광고를 클릭할 경우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심어질 수 있으니 클릭하지 마세요.

저작권법의 경우가 가장 큰 늑대닷컴 문제인데 작가에게 있는 저작권을 자신의 웹사이트에 업로드하야 사람들을 모으고 이로 불법 배너 수익을 어마무시하게 벌어들이기 때문에 영리목적으로 공유한 것이기 때문에 더욱 큰 처벌을 받게 됩니다.

※ 사이트 나열이 아니라 사업자별 문서를 생성하도록 함. 저명성 있는 업체만 생성.

무료웹툰 사이트는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음 몇 가지 주의사항을 숙지하시고 이용하세요.

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편하며 일별, 인기순, 최신순,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Little Known Facts About 늑대닷컴.”

Leave a Reply

Gravatar